리뷰리뷰

선식당 송도점

청찌 2021. 9. 28. 12:43

안녕하세요!

오늘은 송도에 갔다가 맛있게 먹은 선식당 송도점 리뷰를 하려고 합니당
선식당 송도점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해 있어요



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지인에게 추천받아 방문했는데
점심시간이 아닌데도 역시나 사람이 많고 대기도 좀 있었어요



메뉴가 참 다양해요
뭐라 규정할수 없는 퓨전식당이라고나 할까 ㅎㅎ




인기있는 메뉴들 인가봐요





아이들이 있는 저희 가족은 그릴스테이크샐러드, 우육탕면, 소고기마늘볶음밥을 주문했어요




음식 사진 보실게요!

빵, 리코타치즈, 토마토, 소고기, 생야채, 블루베리, 올리브 등등등~

산더미같은 샐러드에요ㅎㅎ



다음은 우육탕면!




소고기와 각종 재료가 어우러져 깊은맛이 나는 우육탕면이에요  츄릅~

처음먹어보는 음식인데도 아이들도 잘먹고
어른도 잘 먹었어요!



다음은 소고기마늘볶음밥

정말 양 많아요ㅋㅋ


아삭한 숙주와 소고기, 야채가 들어간 무난한 볶음밥이에요

아이들을 위해 시켰는데 애들은 우육탕면홀릭이었네요ㅋㅋ



정말 가성비 좋고 양 걱정없이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곳이었어요

다양한 지역에 체인점이 있으니 가까운곳에 방문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

강추드립니다!